텍사스는 여전히 런 게임에서 타이밍과 효율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텍사스는 여전히 런 게임에서 타이밍과 효율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 정보

텍사스는 여전히 런 게임에서 타이밍과 효율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오스틴 — 지역 바비큐 전문점으로의 포지션 단체 여행에서 텍사스 롱혼스의 큰 추악한 선수들은 뼈에 고기를 남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Steve Sarkisian 감독이 당시 N0을 상대로 34-31 승리를 거둔 후 달리기 경기를 평가했습니다. 9 Vanderbilt Commodores, 그는 계속해서 “뼈에 붙은 고기”라는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Longhorns는 방문자가 58 러싱 야드만 생산했기 때문에 100야드를 확보하고 27개의 캐리에 대한 터치다운을 기록하여 지상에서 Commodores를 능가했습니다. Vander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텍사스, 오스틴 — 지역 바비큐 전문점으로의 포지션 단체 여행에서 텍사스 롱혼스의 큰 추악한 선수들은 뼈에 고기를 남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Steve Sarkisian 감독이 당시 N0을 상대로 34-31 승리를 거둔 후 달리기 경기를 평가했습니다. 9 Vanderbilt Commodores, 그는 계속해서 “뼈에 붙은 고기”라는 문구를 사용했습니다. Longhorns는 방문자가 58 러싱 야드만 생산했기 때문에 100야드를 확보하고 27개의 캐리에 대한 터치다운을 기록하여 지상에서 Commodores를 능가했습니다. Vanderbilt의 시즌이 돌진적인 성공을 바탕으로 볼 컨트롤 공격이라는 맥락에서 볼 때 이는 성취입니다.

상세 분석

1쿼터가 끝나기 전에 텍사스가 17-0으로 앞서고 있는 게임 흐름을 생각하면 덜 놀랍고 Sarkisian이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되었습니다. Sarkisian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실행 타이밍을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내가 실행 타이밍이라고 말할 때 그것은 주자가 구멍을 치는 블록의 타이밍과 같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조금 벗어난 것 같았습니다. 실행 게임에서 뼈에 약간의 고기를 남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Sarkisian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9번의 정규 시즌 경기 후 타이밍 부족, 런닝 백 포지션과 공격 라인의 연속성 부족으로 인해 텍사스 그라운드 게임의 느린 발전이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정리

지난 시즌 1,000야드를 넘어선 유일한 복귀 SEC인 주니어 런닝 백 Quintrevion Wisner는 현재 이번 시즌 338 러싱 야드로 컨퍼런스에서 2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클라호마와의 37야드 런은 그의 유일한 13야드 이상 런이며,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한 폭발력 부족으로 실망스러운 상대와의 세 번의 비컨퍼런스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Jaydon Blue와 같은 포지션의 스피드스터 없이 Horns는 해당 포지션의 다른 백에서 큰 플레이를 만들어낼 수 없었으며 레드셔츠 2학년 CJ Baxter가 입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시즌 종료 무릎에서 복귀하는 것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박스터는 오하이오 주립대를 상대로 14야드, 산호세 주립대를 상대로 18야드를 뛰었지만 백스터의 두 경기에서는 미시시피 주립대를 상대로 한 복귀 승리에서 10야드의 장거리 달리기와 함께 16개의 캐리로 49야드(캐리당 3.1야드)밖에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공격 라인의 연속성이 부족한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