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일본 시골의 얼어붙는 추위에 알몸으로 서 있는 걸까요?
여행 전문 정보

내가 여기 일본 시골…눈 속에서…온도 30도…완전히 발가벗은 채로 서 있게 만든 내 인생의 선택들을 곰곰이 생각하는 동안 눈송이가 내 주위로 무심코 흘러내렸습니다. 발바닥이 너무 저려 발바닥의 얼어붙은 돌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코와 귀가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보이스카우트 훈련을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동상의 첫 번째 증상은 작열감이 아닌가? 아니면 마비였나요? 내 앞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웅덩이가 있었고 선택은 불가능했습니다. 여기 얼어붙을 듯한 차가운 공기 속에 서 있거나 뜨거운 물에 들어가는 것이었습니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내가 여기 일본 시골…눈 속에서…온도 30도…완전히 발가벗은 채로 서 있게 만든 내 인생의 선택들을 곰곰이 생각하는 동안 눈송이가 내 주위로 무심코 흘러내렸습니다. 발바닥이 너무 저려 발바닥의 얼어붙은 돌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코와 귀가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보이스카우트 훈련을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동상의 첫 번째 증상은 작열감이 아닌가? 아니면 마비였나요? 내 앞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웅덩이가 있었고 선택은 불가능했습니다. 여기 얼어붙을 듯한 차가운 공기 속에 서 있거나 뜨거운 물에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쇼군의 가학적인 장면 같았습니다. 좋아요.
상세 분석
기다리다. 백업하자. 나는 매년 가고시마현에 있는 시댁을 방문하기 위해 일본에 있었습니다. 가고시마는 일본의 4개 주요 섬 중 최남단인 규슈의 최남단 현입니다. 가고시마에서 배를 타고 남쪽으로 직진하면 인도네시아까지 2,200마일 동안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동쪽으로 가면 멕시코에 좌초되기까지 6,200마일이 걸립니다. 즉, 그것은 거의 세상의 가장자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니면 그것 때문에 나는 그곳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저는 20대 초반에 오이타현(역시 규슈)에 있는 인구 7,000명의 작은 마을에 살았던 이래로 모든 친구와 가족에게 도시를 떠나 전국을 탐험하도록 격려해 왔습니다.
정리
물론, 일본의 시골 도시와 마을에서는 토토로 모양의 “카와이” 코스프레나 크림 퍼프를 많이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놀랍도록 신선한 음식, 깨끗한 공기, 아름다운 풍경, 따뜻한 환대, 놀랄 만큼 많은 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벗어나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는 온천 리조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온천은 일본의 풍부한 화산 활동의 산물이며 수천 년 동안 일본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아이슬란드 같은 곳에서 온천을 방문하는 것과 달리 온천욕은 단순히 뜨거운 물에 떠다니는 것 그 이상입니다. 실제 목욕 그 자체만큼이나 경험의 일부인 의식이 있습니다. 호시노 리조트 카이 기리시마.호시노 리조트 카이 기리시마 우선, 온천욕은 항상 나체로 이루어집니다. 대부분의 곳에서는 수영복을 입고 싶어도 착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목욕은 (거의) 항상 성별로 구분되어 있지만, 다른 사람 앞에서 나체로 목욕하는 것은 여전히 종종 사람들을 이상하게 만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여행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