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암의 실제 비용
경제/금융 전문 정보
BIRebecca Siegel의 Ian Tuttle인 Ryan Gryzbowski는 감기가 시작된 순간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녀의 컴퓨터 화면에 나타난 데이터의 섬광이 그녀의 감기를 멈추게 했습니다. 때는 2008년이었고 당시 미국 암 협회(American Cancer Society)의 젊은 전염병학자였던 Siegel은 대장암에 대한 보고서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1990년대부터 정기적인 대장내시경 검사가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일반화된 이후, 대장암은 암울한 암 소식의 세계에서 자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종양은 더 빨리 발견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BIRebecca Siegel의 Ian Tuttle인 Ryan Gryzbowski는 감기가 시작된 순간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그녀의 컴퓨터 화면에 나타난 데이터의 섬광이 그녀의 감기를 멈추게 했습니다. 때는 2008년이었고 당시 미국 암 협회(American Cancer Society)의 젊은 전염병학자였던 Siegel은 대장암에 대한 보고서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1990년대부터 정기적인 대장내시경 검사가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일반화된 이후, 대장암은 암울한 암 소식의 세계에서 자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종양은 더 빨리 발견되었고, 암 전 단계의 용종은 치명적으로 변하기 전에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Siegel은 변덕스럽게 50세 미만 사람들의 데이터를 꺼냈습니다. 그녀가 본 것은 그녀에게 충격이었습니다.
상세 분석
그해 20대, 30대, 40대에서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장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숫자는 상대적으로 적었지만 10년 넘게 꾸준히 증가해 왔습니다. 현재 미국 암 협회의 암 감시 부문 수석 과학 이사인 Rebecca Siegel은 애틀랜타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BI에 대한 Alyssa Pointer Siegel은 “이것은 큰 일입니다”라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뭔가 달라졌습니다.” 그녀의 말이 옳았습니다. 하지만 의료계가 조치를 취하기까지는 10년이 더 걸렸습니다. 2018년 미국 암학회는 시겔의 연구에 힘입어 대장암 검진 연령을 45세로 낮추는 것을 권고했습니다.
정리
이 개발은 ‘젊은 암’을 최우선 의제로 삼았습니다. 연구자와 임상의는 한 논문에서 표현한 것처럼 우리의 현대 생활 방식이 “조기 발병 암 전염병”을 주도하고 있는지 묻기 위해 다른 암에 대한 데이터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과학자들은 30대 여성에게서 자궁경부암이 증가하고, 40대 여성에게서는 위암과 흑색종이 증가한 것에 주목했습니다. 50세 미만 환자를 중심으로 한 암센터가 전국의 병원에 생기기 시작했다. 현대인이 주도하는 ‘전염병’인가? 실제 대답은 조금 더 끈적합니다. 일부 젊은 암 진단은 생활 방식으로 설명될 수 있고 다른 일부는 더 많은 발견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경제/금융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