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USDA에 11월 SNAP 혜택을 지급하라는 하급 법원 명령을 유지
정치 전문 정보
금요일 대법원은 농무부가 11월 푸드 스탬프 혜택을 전액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두 건의 연방 법원 명령에 대한 행정 정지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고등법원의 개입은 항소법원이 체류 요청을 기각한 지 몇 시간 만에 이뤄졌습니다. 이는 또한 부서가 보충 영양 지원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주 기관에 하루가 끝날 때까지 11월 혜택을 전액 지급하겠다고 통보한 지 몇 시간 후에 나왔습니다. 부서에서는 11월 혜택 비용이 85억~90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행정부는 “정부가 해당 자금을 회수할 준비가 되어 있는 메커니즘이 없으며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금요일 대법원은 농무부가 11월 푸드 스탬프 혜택을 전액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두 건의 연방 법원 명령에 대한 행정 정지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고등법원의 개입은 항소법원이 체류 요청을 기각한 지 몇 시간 만에 이뤄졌습니다. 이는 또한 부서가 보충 영양 지원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주 기관에 하루가 끝날 때까지 11월 혜택을 전액 지급하겠다고 통보한 지 몇 시간 후에 나왔습니다. 부서에서는 11월 혜택 비용이 85억~90억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행정부는 “정부가 해당 자금을 회수할 준비가 되어 있는 메커니즘이 없으며 지방 법원이 정부에 압수하라고 명령한 예산의 다른 중요한 사회 프로그램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며 대법원에 신속한 개입을 요청했습니다. Ketanji Brown Jackson 판사는 명령을 차단하라는 행정부의 신청에 대한 제1순회 항소 법원의 결정이 나올 때까지 유예에 서명했습니다. 대법원은 금요일에 행정부가 혜택을 지급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혜택을 지급하겠다고 말한 수많은 법원 서류와 메모를 마무리했습니다. SNAP 주정부 기관장에게 보낸 USDA 메모에는 해당 부서가 “전체 발급 파일을 EBT(전자 혜택 이체) 처리자에게 후속 전송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필요한 프로세스를 금요일에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상세 분석
USDA의 식품, 영양 및 소비자 서비스 부차관인 패트릭 펜은 로드아일랜드 주 연방 판사가 11월 혜택을 전액 지불하라고 금요일까지 부서에 명령한 다음 날 메모를 보냈습니다. 완전한 푸드 스탬프 혜택이 수혜자에게 전달될 것이라는 메모가 나온 후 자신이 “조심스럽게 낙관적”이라고 말했던 하원 예산 순위 회원인 Rosa DeLauro, D-Conn.도 더 많은 장애물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우리는 이 지원이 의도한 가족들에게 실제로 즉시 전달되도록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불확실성과 지연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푸드 스탬프에 전액 자금을 지원하기를 원한다면 모호함 없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정부는 금요일에 제1순회법원에 긴급 체류를 요청하는 항소를 제출했으나 기각되었습니다.
정리
행정부는 로드아일랜드주 미국 지방법원의 존 J. 맥코넬 주니어(John J. McConnell Jr.) 수석 판사가 목요일 USDA에게 11월 SNAP 혜택 지급을 돕기 위해 소위 섹션 32 자금 중 약 40억 달러를 사용하도록 명령하는 실수를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 판사는 앞서 부서에 비상 자금으로 46억 5천만 달러를 사용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