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니아 트럼프가 올해 백악관 공개 행사에 나타날 때마다 사진이 보여요

멜라니아 트럼프가 올해 백악관 공개 행사에 나타날 때마다 사진이 보여요

경제/금융 전문 정보

멜라니아 트럼프가 올해 백악관 공개 행사에 나타날 때마다 사진이 보여요

백악관에서 왕세자를 위한 국빈 만찬에 참석한 멜라니아 트럼프.Chip Somodevilla/Getty Images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는 트럼프 대통령의 두 번째 임기 동안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았다. 그녀는 플로리다, 뉴욕, DC에 집을 오가며 시간을 보냈다. 그녀는 가장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의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를 국빈 만찬에 초대했다. 이는 첫 번째 트럼프 백악관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후렴이다. 멜라니아는 어디에?도널드 대통령 시절 수수께끼의 인물로 남아 있던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트럼프의 첫 번째 임기는 두 번째 기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백악관에서 왕세자를 위한 국빈 만찬에 참석한 멜라니아 트럼프.Chip Somodevilla/Getty Images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는 트럼프 대통령의 두 번째 임기 동안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았다. 그녀는 플로리다, 뉴욕, DC에 집을 오가며 시간을 보냈다. 그녀는 가장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의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를 국빈 만찬에 초대했다. 이는 첫 번째 트럼프 백악관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후렴이다. 멜라니아는 어디에?도널드 대통령 시절 수수께끼의 인물로 남아 있던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상세 분석

트럼프의 첫 번째 임기는 두 번째 기간 동안 훨씬 낮은 프로필을 유지했습니다. 취임을 앞두고 멜라니아 트럼프는 폭스 뉴스에 자신의 시간을 백악관, 뉴욕의 트럼프 타워, 플로리다 팜 비치의 마라 라고에서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일정으로 인해 그녀는 매달 공개 행사에 몇 차례 모습을 드러내며 백악관에 자주 참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9월은 트럼프의 국빈 방문 덕분에 영부인의 공개 출연이 더 바쁜 시기였습니다. 영국 영부인의 최근 차분한 패션 선택은 스포트라이트에서 벗어나고 싶은 그녀의 열망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정리

백악관 행사에서 그녀는 주로 베이지, 크림, 회색의 무채색 기본 의상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첫 임기 때 그녀가 자주 선택했던 대담한 의상에서 벗어난 것이다. 영부인실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영부인의 백악관 활동과 외모를 살펴보자. 1월 20일: 멜라니아 트럼프가 취임식에 참석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경제/금융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