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 파커, 약물 검사 실패로 권투 출전 금지 위기
스포츠 전문 정보
전 헤비급 복싱 챔피언인 조셉 파커(Joseph Parker)는 지난 달 파비오 워들리(Fabio Wardley)에게 패배하기 전에 약물 검사에 실패했습니다. 스카이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자발적 반도핑기구(Vada)에 실시한 테스트에서 코카인의 흔적이 발견됐으며, 워들리와의 경기가 있던 날인 10월 25일 샘플이 전달됐다. 인디펜던트(Independent)는 파커의 프로모터인 데이비드 히긴스(David Higgins)와 바다(Vada)에게 논평을 요청했으며 복서의 영국 판촉 회사인 퀸스베리(Queensberry)는 성명을 통해 “어젯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전 헤비급 복싱 챔피언인 조셉 파커(Joseph Parker)는 지난 달 파비오 워들리(Fabio Wardley)에게 패배하기 전에 약물 검사에 실패했습니다. 스카이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자발적 반도핑기구(Vada)에 실시한 테스트에서 코카인의 흔적이 발견됐으며, 워들리와의 경기가 있던 날인 10월 25일 샘플이 전달됐다. 인디펜던트(Independent)는 파커의 프로모터인 데이비드 히긴스(David Higgins)와 바다(Vada)에게 논평을 요청했으며 복서의 영국 판촉 회사인 퀸스베리(Queensberry)는 성명을 통해 “어젯밤 바다는 조셉 파커가 파비오 워들리(Fabio Wardley)와의 경기와 관련하여 10월 25일에 실시한 도핑 테스트 이후 불리한 결과를 반환했다고 모든 필수 당사자들에게 알렸다”고 밝혔다.
상세 분석
선수는 자신의 B 샘플 검사를 요청할 기회가 있는 반면, 코카인을 복용하는 것은 복서에게 수년간 출전 금지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33세의 파커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열린 11라운드에서 와들리에게 제지당했고, 그 결과 뉴질랜드 선수는 WBO 임시 헤비급 타이틀을 잃었습니다. 심판이 시합을 너무 빨리 중단했다고 느낀 전문가들은 파커가 결승점에서 앞서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정리
파비오 워들리(오른쪽)가 10월 11라운드에서 조셉 파커를 제지했습니다. (PA Wire) 영국의 워들리와 맞붙기 전, 파커는 2026년 모든 주요 헤비급 벨트에서 올렉산드르 유식과 맞붙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전 동료 챔피언 타이슨 퓨리의 훈련 파트너인 파커는 최근 몇 년 동안 싸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스포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