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트럼프에게 화내라고 지시…정중하게

BBC, 트럼프에게 화내라고 지시…정중하게

법률 전문 정보

BBC, 트럼프에게 화내라고 지시…정중하게

영국의 국영 방송사는 미국 대통령에게 수표를 삭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Beeb 아줌마는 찬장을 닫았고 장난꾸러기 사장에게 비스킷을 나눠주지 않을 것입니다. BBC는 영국 납세자들의 세금을 갈취한다는 변호사의 터무니없는 요구 편지를 읽은 후 트럼프에게 한 가지를 하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란은 1년여 전에 방영된 “트럼프: 두 번째 기회?”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의 결과입니다. 트럼프의 악명 높은 1월 6일 연설 장면은 그가 지지자들에게 국회의사당으로 가서 싸우라고 말한 것처럼 보이도록 편집되었습니다. 그들이 그랬어요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영국의 국영 방송사는 미국 대통령에게 수표를 삭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Beeb 아줌마는 찬장을 닫았고 장난꾸러기 사장에게 비스킷을 나눠주지 않을 것입니다. BBC는 영국 납세자들의 세금을 갈취한다는 변호사의 터무니없는 요구 편지를 읽은 후 트럼프에게 한 가지를 하라고 말했습니다. 이 소란은 1년여 전에 방영된 “트럼프: 두 번째 기회?”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의 결과입니다. 트럼프의 악명 높은 1월 6일 연설 장면은 그가 지지자들에게 국회의사당으로 가서 싸우라고 말한 것처럼 보이도록 편집되었습니다.

상세 분석

그들이 그랬어요! 그러나 실제로 12초짜리 클립은 50분 이상 간격을 두고 연설의 두 부분을 혼합한 것이었습니다. 이 클립은 트랜스젠더와 이민자에 대한 편견, 이스라엘에 대한 편견을 포함하여 여러 문화 전쟁 불만을 나열한 메모의 일부로 BBC의 보수적 비평가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이미 BBC의 두 최고 임원의 두피를 차지한 우익 공격견들의 광란을 촉발시켰습니다. 비틀쥬스가 폴리 월넛과 교배한 것처럼 미국 대통령도 소환했다. 트럼프의 변호인은 자신의 표준 대통령 견제 편지를 가볍게 편집하고 사미르 샤 BBC 회장에게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허위, 명예훼손, 비난, 선동적인 발언을 즉시 철회”하거나 “BBC가 그에게 초래한 엄청난 재정적, 평판적 피해”에 대한 소송에 직면할 것을 요구하는 불쾌한 그램(h/t Politico)을 발사했습니다.

정리

“BBC가 2025년 11월 14일 오후 5시(동부 표준시 기준)까지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법적, 공평한 권리를 행사하는 것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권리는 명시적으로 유보되고 포기되지 않으며 최소한 10억 달러(10억 달러)의 손해 배상금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도 포함됩니다.”라고 그는 호통을 쳤습니다. “BBC에서 공지를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스스로 통제하시기 바랍니다.” 브리토가 트럼프가 일주일 전까지 들어본 적도 없는 방송의 피해 수치를 어떻게 계산했는지는 독자들의 연습 문제로 남겨둔다. BBC는 샤가 대통령에게 개인적인 사과를 보냈고 브리토에게 미국의 조지 왕에게 경의를 표하라는 초대를 거절하는 편지를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서한에는 대통령의 고향인 플로리다주가 명예훼손에 대해 2년의 공소시효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송이 DOA인 이유에 대한 포괄적인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법률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