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년 제네시스 GV60 마그마, BMW와 AMG의 땀 흘리게 만들고 싶어
자동차 전문 정보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최초의 고성능 양산 모델이 됩니다. 전기 크로스오버는 최대 650마력을 낸다. 제네시스는 ‘럭셔리 고성능’을 향한 10년 간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성능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모두가 이를 뒷받침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창세기는 그 이야기를 바꾸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지난해 마그마(Magma)라는 고성능 트림 계획을 발표했을 때만 해도 충분히 야심차게 들렸다. var adpushup = window.adpushup = window.adpushup || {que:[]}; ad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최초의 고성능 양산 모델이 됩니다. 전기 크로스오버는 최대 650마력을 낸다. 제네시스는 ‘럭셔리 고성능’을 향한 10년 간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성능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모두가 이를 뒷받침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세 분석
그러나 창세기는 그 이야기를 바꾸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지난해 마그마(Magma)라는 고성능 트림 계획을 발표했을 때만 해도 충분히 야심차게 들렸다. var adpushup = window.adpushup = window.adpushup || {que:[]}; adpushup.que.push(function() { if (adpushup.config.platform !== “DESKTOP”){ adpushup.triggerAd(“0f7e3106-c4d6-4db4-8135-c508879a76f8”); } else { adpushup.triggerAd(“82503191-e1d1-435a-874f-9c78a2a54a2f”) } }); 이제 “럭셔리 고성능”을 향한 10년 간의 노력의 시작을 알리는 650마력(478kW/650PS) 크로스오버를 통해 그 약속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제네시스는 마침내 콜벳을 차지할 수 있는 무언가를 공개했습니다.
정리
제네시스는 예측 가능한 LA 오토쇼 대신 프랑스의 Circuit Paul Richard에서 GV60 Magma의 새로운 생산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위치가 명확하게 드러났습니다. 제네시스는 진정한 성능 신뢰성을 갖춘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로 보여지기를 원합니다. 현대자동차 사장 겸 CEO인 호세 무뇨스(José Muñoz)는 “우리는 단순히 고성능 차량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럭셔리 고성능 브랜드가 무엇인지 재정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자동차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