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섬 사고에서 벗어나면 미국이 더 부유한 나라가 될 것입니다

제로섬 사고에서 벗어나면 미국이 더 부유한 나라가 될 것입니다

정치 전문 정보

제로섬 사고에서 벗어나면 미국이 더 부유한 나라가 될 것입니다

저는 뉴욕시에 살고 있습니다. 뉴욕은 세계의 금융 수도, 세계의 미디어 수도, 그리고 당연히 세계 베이글의 수도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다른 것, 즉 세계의 제로섬 자본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미국. 이곳 생활의 본질적인 사실은 우리가 허용하는 주택 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뉴욕에 살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뉴요커들은 아파트 경쟁, 괜찮은 학교 자리 경쟁, 괜찮은 레스토랑 테이블 경쟁, 친구의 즉석 공연 티켓을 제외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마치 홉스식 만인의 전쟁인 것처럼 이야기합니다.  뉴욕만이 아닙니다.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저는 뉴욕시에 살고 있습니다. 뉴욕은 세계의 금융 수도, 세계의 미디어 수도, 그리고 당연히 세계 베이글의 수도입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다른 것, 즉 세계의 제로섬 자본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미국. 이곳 생활의 본질적인 사실은 우리가 허용하는 주택 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뉴욕에 살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뉴요커들은 아파트 경쟁, 괜찮은 학교 자리 경쟁, 괜찮은 레스토랑 테이블 경쟁, 친구의 즉석 공연 티켓을 제외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마치 홉스식 만인의 전쟁인 것처럼 이야기합니다.  뉴욕만이 아닙니다. 일단 직관을 찾기 시작하면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상세 분석

. 이민(“그들이 우리 일자리를 빼앗고 있다”), 주택(“우리는 꽉 찼다”), 대학 입학, 누가 “교체”되고 누가 “취소”되는지를 둘러싼 문화 전쟁에 대한 논쟁의 기본 그림은 동일합니다. 어떤 그룹이 발전하면 다른 누군가는 패해야 합니다. 사회과학자들은 이를 제로섬 사고라고 부릅니다. 이는 한 개인이나 집단이 이익을 얻으면 대개 다른 사람들을 희생시킨다는 믿음입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이 이제 미국 내 정치적 갈등의 조용한 엔진 중 하나라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쁜 소식인 것 같네요.

정리

하지만 이 연구를 읽는 더 희망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제로섬 사고는 인간 본성의 고정된 특징이 아닙니다. 이는 성장, 더 나은 제도, 경제에 관해 우리가 말하는 이야기에 반응합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의 이야기는 그래야 할 것보다 더 제로섬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제로섬 세상에서 자랐습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어느 정도 제로섬 사고는 이해가 됩니다. 아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대부분의 인류 역사에서 그것은 기본적으로 정확했습니다.  인류학자인 조지 포스터(George Foster)는 많은 농민 공동체가 토지, 부, 지위, 심지어 행운이라는 “제한된 선의 이미지”를 중심으로 조직되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