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예산 책정자들은 미공개 지출 법안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상원 예산 책정자들은 미공개 지출 법안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치 전문 정보

상원 예산 책정자들은 미공개 지출 법안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상원의 아직 공개되지 않은 2026 회계연도 예산안 중 최소한 하나가 추수감사절 휴회 기간 동안 의원들이 해당 지역구에 있을지라도 다음 주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상원이 아직 공개하지 않은 4개 법안 중 하나인 에너지-물 법안의 버전을 상원이 게시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원 세출 의장인 Tom Cole(오클라호마주)이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하원과 상원의 상위 4개 예산예산인이 목요일에 만났을 때 논의되었다고 Cole은 말했습니다. “다른 세 가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에너지와 물에 대해 많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실제로 그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상원의 아직 공개되지 않은 2026 회계연도 예산안 중 최소한 하나가 추수감사절 휴회 기간 동안 의원들이 해당 지역구에 있을지라도 다음 주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상원이 아직 공개하지 않은 4개 법안 중 하나인 에너지-물 법안의 버전을 상원이 게시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원 세출 의장인 Tom Cole(오클라호마주)이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하원과 상원의 상위 4개 예산예산인이 목요일에 만났을 때 논의되었다고 Cole은 말했습니다. “다른 세 가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에너지와 물에 대해 많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실제로 그 하나를 [하우스] 바닥을 가로질러 통과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상원 예산 책정자들은 다음 주에 해당 법안과 잠재적으로 더 많은 미결제 법안(금융 서비스, 국토안보부, 국가-외국 작전)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이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상세 분석

그러나 그 계획은 최종적이지 않다고 소식통은 말했다. 하원 세출국 위원인 Rosa DeLauro(D-Conn.)는 금요일 의원들이 미결 상원 법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상원 세출 의장인 Susan Collins(R-Maine)가 해당 텍스트가 다음 주 초에 게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상원 세출위원회는 나머지 법안에 대해 공식적인 인상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초당적 지지가 부족할 때 일반적으로 우회되는 단계입니다. 에너지-물 법안은 일반적으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법안 중 하나가 아니지만 상원 에너지-물 세출 소위원회 존 케네디 공화당 의장은 초당적 방식으로 위원회에 보고될 수 있는 것보다 더 낮은 법안 지출 수준을 추진해 왔습니다. 전체 위원회 순위 회원인 Patty Murray, D-Wash.는 또한 케네디 소위원회의 순위 회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Cole은 두 상공회의소가 에너지-물 자금 조달 수준을 “해결”하고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리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상원] 위원회에서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많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ole은 다음 지출 법안 패키지를 위해 Energy-Water를 주목해 왔으며 상원의 법안 공개로 그 목표가 더욱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들은 지난 주 기록적인 정부 폐쇄를 종식시킨 임시 지출 패키지에 농업, 입법부, 군사 건설-VA 등 세 가지 예산안이 포함된 후 나머지 9개의 연간 자금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한 마감일을 1월 30일로 앞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1월 30일 마감일까지 완료되지 않은 모든 법안은 1년 내내 지속되는 결의안으로 처리되어야 한다고 Cole은 이번 주 초에 말했습니다. 세입자들은 그러한 운명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쟁 계획 상원은 추수감사절 휴회 전에 시작하기를 바랐던 상원 다수당 지도자 존 툰(John Thune, R-S.D.)이 지출 패키지에 대해 어떤 움직임도 없이 목요일 마을을 떠났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정치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