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McCartney는 영국 정부의

Paul McCartney는 영국 정부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정보

Paul McCartney는 영국 정부의

접근 방식에 항의하는 편집 LP에 ‘Silent’ 트랙을 기고했습니다.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가 영국 정부의 최근 저작권법 개정에 항의하는 편집 앨범에 ‘침묵’ 트랙을 기고할 예정입니다. LP는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까? 2월에 디지털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천 명 이상의 영국 아티스트가 공동 서명했습니다. 47분 분량의 LP는 인공지능 시대에 인간 음악가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텅 빈 녹음실의 적막함을 담았다. 앨범의 트랙 목록에는 “영국 정부는 AI 기업의 이익을 위해 음악 절도를 합법화해서는 안 된다”는 메

핵심 특징

고품질

검증된 정보만 제공

빠른 업데이트

실시간 최신 정보

상세 분석

전문가 수준 리뷰

상세 정보

핵심 내용

접근 방식에 항의하는 편집 LP에 ‘Silent’ 트랙을 기고했습니다.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가 영국 정부의 최근 저작권법 개정에 항의하는 편집 앨범에 ‘침묵’ 트랙을 기고할 예정입니다. LP는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까?

상세 분석

2월에 디지털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천 명 이상의 영국 아티스트가 공동 서명했습니다. 47분 분량의 LP는 인공지능 시대에 인간 음악가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텅 빈 녹음실의 적막함을 담았다. 앨범의 트랙 목록에는 “영국 정부는 AI 기업의 이익을 위해 음악 절도를 합법화해서는 안 된다”는 메시지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Kate Bush, Annie Lennox, Damon Albarn, Billy Ocean, Radiohead의 Ed O’Brien 등이 모두 LP의 ‘공동 작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발매와 동시에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38위를 기록했다.

정리

McCartney의 기여는 음반 레이블인 The state51 Conspiracy를 통해 12월 8일에 발매될 LP 실제 에디션의 보너스 트랙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음반은 여기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음악가의 자선 단체인 Help Musicians에 기부됩니다.  매카트니가 인공지능 시대 영국 정부의 논란이 되고 있는 저작권법 접근 방식에 항의한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5월 매카트니는 엘튼 존(Elton John), 두아 리파(Dua Lipa), 콜드플레이(Coldplay)와 함께 영국 음악가 400명 중 한 명으로 영국 총리 키어 스타머 경(Sir Keir Starmer)에게 저작권법을 업데이트하여 AI 훈련 모델로부터 자신의 작품을 보호할 것을 촉구하는 공개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 정보를 제공하나요?

A.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Q. 신뢰할 수 있나요?

A. 검증된 출처만 선별합니다.

Q. 더 궁금한 점은?

A. 댓글로 문의하세요.

원문 출처

이 글은 원본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